3/19/2011

우리는 괜찮습니다.(Korean)


이 사진은 나의 고향 요코하마에서 촬영한 것입니다.
나는 일본의 지진 해일 피해에 대해서 이야기를해야합니다.

나는 해외에서 다수의 메일을 받았습니다.
아마 해외에서 큰 뉴스가되습니다.

확실하게 지진 해일 피해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.
나는 아마 1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,이 지진으로 사망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원자력 발전소의 상태는 매우 나쁜 상태입니다.

하지만 이 경우는 체르노빌과 다릅니다.
체르노빌은 핵분열이 발생했습니다. 이번에는 연료 봉이 조금 녹아뿐입니다.
정부도 일본 사람들도 지진 해일 큰 충격으로 혼란하고 있습니다.

나는 구조 대가 지진에서 9 일 후에 젊은 사람을 구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.
요코하마에 사는 형 님은 66 살이지만 텔레비전 안테나를 복구하기 위해 지붕에 올라가 있습니다.

걱정하지 마십시오.
우리는 괜찮습니다.

감사합니다!

No comments: